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휴대폰이 두개였으면 좋았을걸
    카테고리 없음 2019. 3. 30. 13:07

    그 이에게 전화가 왔다

    전화가 울리는 순간부터 나는 어렴풋이 불길한 느낌을 감지하고 있었다.

     

    전화를 받고 그이가 말을하지 않자 나는 마지막이 머지않았음을 알았다.

    내 목소리를 내보지만 내 귀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.

     

    지금이라도 그를 지키기 위해서는 누군가에게 알려야 했지만

    그러려면 이 전화를 끊고 누군가에게 알려야만 했다.

    누군가에게 알리고 난 후에는 그가 다시 전화를 해올지

    심지어 내가 전화를 한다고 해서 그가 받을 수 있을지

    어쩌면 이미 너무 늦어버려 이 순간을 함께하는 길밖에 없는지

    아무것도 알 수 없었다.

     

    어쩌면 내 인생에서 가장 짧으면서 어려웠던 고민.

    휴대폰이 두개였으면 좋았을 텐데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